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미성년자 해외주식 계좌개설 (키움증권 수수료 우대받기)

안녕하세요
제 요즘 관심사 중 하나는 투자에요
그 중 아이가 받는 양육수당을 어떻게 보관할까 인데요

최근 달러의 필요성을 느껴 미국주식에 아이의 자산을 투자하기로 했어요

저는 키움증권을 사용하고 있어 <키움증권>에서 미성년자 해외주식계좌를 개설했는데요, 모든 은행에서 가능한게 아니더라고요 ㅠㅠ
신한계좌가 있어 신한은행에서 만들고 싶었는데 신한은행은 해당이 안되 <국민은행>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해외주식계좌를 만들었어요

1.은행 방문(국민은행)

준비물(국민은행 기준)

-아이 도장
-방문하는 부모 신분증
-아이 기본증명서(상세)
-가족관계증명서(상세)

*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분
*은행마다 필요로 하는 서류가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하세요

20~30분정도 걸려서 계좌개설을 했어요

은행계좌와
증권사 계좌를 발급받았습니다!

Tip. 국민은행 어플에서 상담예약하고 번호표 받고 가면 덜 기다려요
그리고 인터넷뱅킹도 같이 만들면 좋아요~

2. 키움증권
계좌개설 앱 설치 & 회원가입


<키움 계좌개설> 앱을 설치해주세요

앱을 설치하셨으면 앱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합니다

1. 회원가입 click
2. 계좌보유고객 click
이름/계좌/비번 입력
3. 동의서 확인
4. ID 만들고 회원정보 입력  


3. 인증서 등록

키움 계좌개설앱 > 인증센터 click > 인증서 등록
* 인증서 없으시면 발급

그러면 키움증권 계좌만들기 완성!


4. 영웅문S글로벌 로그인

해외주식을 하기위해 <영웅문S글로벌> 앱을 설치 후 공인인증으로 로그인을 하면 끝!


4. 꿀팁 - 수수료 및 환율우대 받기

미성년자도 수수료 및 환율우대 이벤트 참여할 수 있어요!
바로 키움증권 고객센터로 전화하는건데요

☎1544-9000
으로 연락하셔서 미성년자 수수료 우대받고 싶다고 말하면 절차를 거치고 등록해줍니다!


해외주식수수료 0.07%, 환율우대 95%

*등록 후 20분쯤 부터 우대받을 수 있고
*우대 기간은 1년
*1년 내 주식 1주라도 구매하면 수수료 우대 연장




꽤 많은 절차가 필요하죠?
복잡하지만 해야되는것들이네요 하핫
아이 계좌 만들어서 자산 잘 관리해 보아요~~